본문바로가기


- -

신문, 방송자료

제목 가족의 행복까지 진료합니다 [중앙일보]
작성자 브니엘산부인과 작성일 2009-03-27 조회수 4281

 

부산 해운대 브니엘산부인과

 

 

브니엘산부인과의 병원 쉼터 모습.

 

현대 여성들은 자신감으로 충만된 당당한 생활을 보내기를 원한다. 자신감을 위한 외모성형뿐 아니라 ‘속이 아름다운 여성’으로 거듭나기 위한 여성성형이 새로운 아이템으로 급부상하고 있을 정도이다. 이제 산부인과는 단순히 출산을 전담하는 전문 병원이 아닌 여성 건강과 가정의 관계회복 등을 개선해 주는 곳으로 변화되고 있다.

해운대 파라다이스 호텔 앞 메디컬 리조트 2층에 위치한 브니엘산부인과의 박경원 원장은 “결혼한 여성의 행복한 성생활은 정신과 육체적 건강에 있어 중요한 부분이며 가정을 화목하게 하는 힘이다”며 “편안한 분위기의 브니엘 산부인과에서 마음 편히 상담하고 수술받길 원한다”고 말했다.

기독교 신앙정신으로 설립된 브니엘 산부인과는 스페셜이쁜이수술, 양귀비수술, 음핵성형술, 소음순성형술, 미혼이쁜이수술 등으로 속이 아름다운 여성으로 거듭나게 하도록 돕기 위해 다양한 수술을 제안한다. 박 원장은 “우리 병원의 특징은 수술 시에도 전신마취가 아닌 골반내부 신경 중 음부신경만을 선택적으로 차단하는 정밀국소음부신경차단술을 이용해 수술 중·후 통증을 거의 느끼지 못하고 최신형 레이저를 사용해 수술 중 출혈을 최소화해 환자들의 수술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정밀국소음부신경차단술은 수술하고 난 후에도 통증이 거의 없으며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고 전신마취가 아니므로 전신마취의 합병증과 후유증이 없다. 또 질 성형뿐 아니라 요실금 수술도 입원이 필요치 않다고 병원 관계자는 설명했다. 브니엘산부인과의 박경원 원장은 산부인과 전문의이며 성의학자로서 다양한 회음절개와 질식자궁 수술 경험 등을 통해 여성의 내외부 성기능의 구조적 강화의 중요성을 체득한 지식과 경험을 전달하고 있다.

 

목록